HOME SITEMAP E-MAIL
문의사항
   > 교육과정 > 리더십&조직관리
  • 업무에 대한 책임의식을 갖게 하는 필요성과 조건을 파악할 수 있다.
  • 관리자가 실무자에게 업무책임의식을 갖게 하는 프로세스를 습득할 수 있다.
  • 책임의식 제고를 위한 액션플랜을 수립할 수 있다.
  • 미국 CRM Learning의 “Accountability That Works“를 활용한다.
  • 업무수행, 자기개발, 임파워먼트의 관계를 확인한다.
구 분 주 요 학 습 내 용
업무책임의식
고취란
  • 비전과 목표의 의미
  • 사례연구
  • 동영상 연구 (Accountability That Works)
책임의식
고취
프로세스
  • 책임의식 (책임의 감수)
  • 명확한 업무합의와 기록
    • 사례연구/ 업무합의서 관리
  • 역량증대 : 임파워먼트
    • 사례연구/ 장애극복
  • 보고의무 : Accountability
    • 사례연구 및 롤 플레이
Action Plan
  • 정리 및 액션 플랜
  • 업무 합의서 작성
팀장, 중간관리자 이상
8 시간
회사소개 채용정보 개인보호정책 회사위치
로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