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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의사항
   > 교육과정 > 리더십&조직관리
  • 조직생활에 있어서 구성원간 신뢰의 긍정적인 효과를 인식하고 신뢰가 발생되는 원천을 이해한다.
  • 신뢰형성의 3단계를 이해하고 자신의 조직에서 타인으로부터 신뢰를 형성하기 위한 구체적인 실행계획을 수립한다.
  • 상대방의 자발적 근무의욕을 불러일으키고 최상의 결과를 위해 최선을 다하게 만드는 7가지 요소를 학습한다.
  • 업무를 추진하는 과정에서 팀원을 동기부여하기 위한 실천계획을 수립한다.
  • 미국 CRM Learning의 “Encouraging the Heart“를 활용한다.
  • 직원 간의 사기 및 신뢰 구축의 구체적 방법 습득할 수 있다.
구 분 주 요 학 습 내 용
신뢰란 무엇인가
  • 신뢰의 경험과 효과
  • 신뢰의 유형
조직에서의
신뢰형성하기
  • 신뢰에 영향을 주는 요소
  • 신뢰가 결여된 경우의 결과
  • 신뢰형성의 3단계
  • 신뢰형성하기 실행계획
인간의 동기 이해
  • 동기부여란?
  • 인간의 욕구와 동기부여
  • 동기부여에 관한 이론들
  • 동기부여 이론의 적용
마음 격려하기
  • 마음 격려와 동기부여
  • 동영상 연구(Encouraging the heart)
  • 격려하는 말 VS. 맥 빠지게 하는 말
  • 실천 계획 수립하기
팀장, 중간관리자 이상
8 시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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