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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의사항
   > 교육과정 > Sales & Marketing
  • 가망고객 발굴의 방법론과 고객별 우선순위 선정기준을 이해한다.
  • 고객유형별 접근전략 방법을 익힌다.
  • 고객의 니즈를 이해하고, 이를 충족시키는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.
  • 자사의 영업 프로세스에 맞는 모듈 재구성 및 사례 삽입을 통한 교육 효과성을 제고한다.
  • 영업 프로세스 단계별 핵심스킬 체득을 통한 실질적인 영업력 향상된다.
  • 프로세스에 의한 영업의 전개를 위해 핵심행동 일람표 및 코칭가이드의 제공으로 현업적용도를 높인다.
구 분 주 요 학 습 내 용
영업의 새로운
패러다임
  • 환경의 변화
  • 새로운 패러다임
  • 프로세스에 의한 영업
  • 기존 영업방식과의 비교
가망고객 발굴
  • 가망고객 발굴의 의미
  • 가망고객의 기준
  • 법인고객의 개발
  • 가망고객 발굴 스킬
    • Refferals (소개)
    • Leads (이벤트)
    • Sourcing (발굴)
Action Plan
  • 상담전략의 이해
  • 효과적인 오프닝 전개
  • 고객 니즈 탐구 및 분석
  • 상황별 질문 스킬의 활용
  • 제안설득
정서
이해하기
  • 동의확보
  • 클로징
  • 반론극복
  • 약속의 이행
Action Plan
  • 고객로열티 제고
  • 고객이탈 방지
  • 고객이탈 원인분석
  • 고객불만 해소
  • 거래 확대하기
  • 장기적인 유대관계 형성
아웃바운드 영업이 필요
한 개인 및 법인 영업사
16 ~ 20 시간
회사소개 채용정보 개인보호정책 회사위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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