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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의사항
   > 교육과정 > Sales & Marketing
  • 자신의 아웃바운드 영업력을 점검해보고, 강약점을 분명히 인식 할 수 있다.
  • 고객발굴 단계에서의 클리닉 포인트를 개발하는 방안을 익힌다.
  • 상담과 고객관리 단계에서의 자기 Success Plan을 수립한다.
  • 자사의 영업 프로세스별 강,약점에 맞는 학습내용의 심화를 통한 교육 효과를 높인다.
  • 강사의 일방적 전달방식이 아니라 자신의 스킬을 진단을 통한 클리닉 형태의 학습방법을 사용함으로써 실제적인 영업력이 제고 된다.
  • 교육 후 자기 관리 체크리스트의 제공으로 현업 적용도를 높일 수 있다.
구 분 주 요 학 습 내 용
고객발굴 및
접근 클리닉
  • 영업스킬 기본 진단
  • 고객발굴 핵심스킬 Review
  • 고객발굴 심층 진단
    • 기존고객 Ratio분석, 일일 표준활동 시간분석, 핵심이벤트 빈도분석 등
  • 개인별 클리닉 포인트 개발 및 처방
  • 고객발굴 Success Plan 개발
고객상담 클리닉
  • 고객상담 핵심스킬 Review
  • 고객상담스킬 심층 진단
    • Role Play 및 상황별 시나리오 분석
  • 개인별 클리닉 포인트 개발 및 처방
  • Role Play를 통한 고객상담 스킬 강화
  • 고객상담 Success Plan 개발
고객관리 클리닉
  • 고객관리 핵심스킬 Review
  • 고객관리 심층진단
    • 고객 관리활동 자가진단 및 효율성 분석, 이탈고객 요인 분석
  • 개인별 클리닉 포인트 개발 및 처방
  • 기존 고객 및 이탈고객 관리 방안 및 전략 개발
  • 고객관리 Success Plan 개발
아웃바운드 세일즈 스킬의
추가 Follow Up이 필요한
전 영업사원
(기본과정 이수자)
12 ~ 16 시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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