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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의사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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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에이치앤피컴퍼니㈜ “솔루션 상담스킬과정”은 에이치앤피컴퍼니㈜의 솔루션 파트너인 日本 WBB社의 Solution Sales Skills을 한국화하여 개발한 프로그램입니다.
  • 영업사원이 고객을 처음 만나 고객의 니즈를 탐색한 후, 고객의 니즈에 맞는 솔루션을 제안하여 클로징을 이끌어내는 일련의 과정을 상세하게 제시하고, 각 단계별 성과를 이끌어 내는 이론적 배경 및 적용방법을 학습합니다.
  • 교육 중 실습사례는 고객사의 영업환경에 맞게 자사형으로 개발하여 운영됩니다.


  • 상담시작 전 고객의 상황을 예측하여 맞춤형 상담전략 수립 후 상담에 임함으로써 수주 가능성이 높은 효과적인 상담이 진행 가능하다.
  • 고객의 진정한 숨은 니즈를 파악할 수 있는 효과적인 질문스킬을 향상시킬 수 있다.
  • 상담의 각 단계별로 실전적인 Role Play를 통한 학습내용의 체득이 가능합니다.
  • 본 상담과정은 에이치앤피컴퍼니㈜의 솔루션 파트너인 日本 WBB社의 Solution Sales Skills을 한국화하여 개발한 프로그램입니다.
구 분 주 요 학 습 내 용
상담 준비 및
상담전략
  • 영업상담에 대한 이해
  • 고객의 니즈에 탐구
  • 영업상담의 프로세스
  • 상담전략의 수립
(1단계)
어프로치
  • 어프로치 단계의 개요
  • 관계(Rapport) 형성 : 래포형성 실습
  • 오프닝 : 목적 - 가치 - 동의
  • 무관심 및 거절 처리
    • ★ Role Play Round 1(어프로치 실습)
(2단계)
니즈 탐색
  • 니즈 탐색 단계의 개요
  • 니즈의 확인 및 구체화
  • 질문 스킬 : 탐색질문, 영향질문, 해결질문
    • ★ Role Play Round 2(질문스킬의 활용)
(3단계)
솔루션 제시
  • 솔루션 제시 단계의 개요
  • 이점의 극대화
  • 차별화
  • 반론의 극복 : 오해, 의심, 약점, 불만의 처리
(4단계)
클로징
  • 클로징 단계의 개요
  • 고객의 구매 신호(바잉시그널)
  • 효과적인 클로징 방법론
    • ★ Role Play Round 3(종합 실습)
상담을 필요로 하는
모든 영업사원
16 ~ 20 시간
회사소개 채용정보 개인보호정책 회사위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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