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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의사항
   > 교육과정 > Sales & Marketing
  • 영업프로세스를 이해하고 결과관리가 아닌 과정관리의 중요성을 이해한다.
  • 영업프로세스 단계별 코칭 포인트를 익힌다.
  • 부하 영업스타일별 코칭 방안을 모색한다.
  • 영업프로세스별 핵심행동과 단계별 코칭 가이드 제공으로 현업적용도가 높인다.
  • 영업 단계별 핵심스킬에 대한 코칭으로 부하영업사원의 영업력의 실질적인 개선 가능하다.
  • 영업사원을 관리 / 강화 / 피드백을 위한 코칭 Sheet의 제공으로 구체적인 실행방법론 제시한다.
구 분 주 요 학 습 내 용
세일즈 프로세스의
이해
  • 영업의 혁신
  • 결과관리가 아닌 과정관리
  • 영업 프로세스의 이해
  • 영업력 진단
세일즈 프로세스
코칭
  • (영업 프로세스 단계별 코칭 포인트
  • 사내 외 성공사례
  • 적용 포인트 발굴
상황대응 코칭
  • 영업스타일의 이해
  • 영업스타일별 코칭 포인트
  • 영업리더의 역할 대응
  • Best Practice 탐색
표준활동 모델
(SAM)
  • 영업사원의 표준활동모델
  • 영업리더의 표준활동모델
  • 일일, 주간, 월간 표준활동
Action Plan
  • 현업 적용 포인트 개발
  • 코칭 플랜 수립
  • 실천결의
후배영업사원을 지도하는
모든 영업 리더 및
영업관리자
16 ~ 20 시간
회사소개 채용정보 개인보호정책 회사위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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