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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의사항
   > 교육과정 > Sales & Marketing
  • 목표달성을 위한 성과지향의 목표관리 스킬을 체득한다.
  • 조직 구성원에 대한 동기부여 스킬과 구성원 관리스킬을 체득한다.
  • 성과지향의 목표관리를 위해 '목표수립, 과정관리, 성과평가 및 피드백'의 3단계로 구성되어 있다.
  • 일관리 측면에서 목표관리과정의 프로세스를 활용하고, 사람관리측면에서는 커뮤니케이션, 구성원관리, 동기부여 스킬을 체득한다.
구 분 주 요 학 습 내 용
목표수립 비전과 목표
  • 한 방향 정렬의 의미와 중요성
  • 회사와 전략과 연계된 목표
  • 단위조직의 비전 설정
당위조직 환경분석을 통한 전략방향 설정
  • 시장분석
  • 단위조직 전략방향 설정
성과지향의
목표수립
  • 좋은 목표의 조건
  • 단위조직의 목표기술서 작성
    (2X2 매트릭스)
커뮤니케이션 다양성의
이해
  • 공통점과 차이점
  • 조직 구성원 분류 및 계층별 접근
개별적 배려
  • 고전에서 배운다.
  • 무엇을/어떻게 알아줄 것인가?
  • 무엇을/어떻게 배려할 것인가?
  • 배려계획 수립
구성원 관리 구성원
Lifr Cycle별 관리
  • Lifr Cycle에 따른 구성원 관리
  • 구성원 Life Cycle별 관리포인트 개발
업무 프로세스 관리
  • 업무 프로세스별 구성원 관리
동기부여 인간의 동기
이해
  • 동기부여 이론의 탐구
  • 2요인 이론과 현업 적용 포인트
내부 프로모션의 강화
  • 내부 프로모션 사례 공유
  • 구성원 대상 프로모션 기획하기
성과평가 및
피드백
성과평가
준비
  • 평가의 중요성과 평가의 새로운 패러다임
  • 평가의 타당성과 공정성
성과평가
실행
  • 중간점검(과정관리) 미팅
  • 평가 면담 프로세스
  • 성과평가 미팅의 체크리스트
목표 및 실행계획
검토
-
  • 목표에 의한 관리절차
  • 목표 및 실행계획의 검토 및 수정
후배영업사원을 지도하는
모든 영업 리더 및
영업관리자
16 ~ 20 시간
회사소개 채용정보 개인보호정책 회사위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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