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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의사항
   > 교육과정 > Sales & Marketing
  • 영업전략수립의 단계별 주요 절차학습을 통해 실제적인 자신의 영업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.
  • 실제적 영업환경을 분석해봄으로써, 자신의 영업활동 방향을 명확히 인식할 수 있다.
  • 현업의 데이터를 활용하여 학습자 주도형의 학습전개 방식을 통해 현업 과제중심의 교육전개가 가능하다.
구 분 주 요 학 습 내 용
영업전략의 기본
  • 영업전략의 기초 - 전략마인드
  • 영업전략기획 수립 및 실행 실태
내/외부환경
분석기법
  • 거시환경 분석 도구 및 기법 이해
  • 경쟁분석 도구 및 기법 이해
  • 지역시장 분석 기법
  • SWOT 기법의 적용
영업비전 수립과
기본 전략 개요
  • 전략수립을 위한 현상 인식 종합
  • 영업 비전과 목표
  • 자사 영업환경 분석 리 및 전략과제 도출
  • 영업전략의 기본 개념 수립
영업전략 실행 및
목표추진 계획 수립
  • 마케팅 STP전략을 응용한 영업 전술수립
  • 중점 추진 과제 도출 및 실행 일정 수립
  • 자사의 영업전략 실행 및 목표 추진 계획 완성
전략 실행 결과
및 성과관리
  • 목표달성을 위한 고객관리 기법
  • 자사의 영업촉진 믹스 전략 및 판촉 실행 기획서
영업부문 전사원
8 ~ 16 시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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