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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의사항
   > 교육과정 > Sales & Marketing
  • 기업 內 마케팅 마인드 확산한다.
  •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기본적인 Process와 Tools을 이해한다.
  • 마케팅 의사결정의 흐름과 결과에 대한 피드백을 통하여 조직내마케팅 흐름을 이해할 수 있다.
  • 키 포인트 중심의 이론과 가장 최선의 그리고 가장 적합한 사례를 통해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구조이다.
  • 마케팅의 최근 트렌드를 포함하여 지식의 확장까지 고려하였다.
  • 단순히 이론 학습에 그치지 않고 마케팅 시뮬레이션과 접목하여 학습결과를 현장에 직접 적용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학습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.
구 분 주 요 학 습 내 용
마케팅 여행으로의
초대
  • 마케팅의 개념
  • 마케팅의 역사
  •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
  • 마케팅 변화
  • 소비자 욕구의 이해
  • 마케팅 조사
경쟁에서 이기는
마케팅 전략
  • 마케팅 전략수립 Process
  • SWOT 분석
  • STP Process
  • 시장 세분화(Segmentation)
  • 표적시작 선정(Targeting)
  • 포지셔닝(Positioning)
포지셔닝에 기초한
4P 전략
  • 마케팅 믹스의 이해
  • 제품전략(Product)
    • 신제품 개발
    • 제품수명주기
    • 브랜드 전략
  • 가격전략(Price)
  • 유통전략(Place)
  • 촉진전략(Promotion)
    • 광고와 홍보
  •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
사례로 배우는
마케팅 트렌드
  • Green 마케팅
  • 사회적 마케팅
  • 역 마케팅
  • 체험 마케팅
  • 지역 마케팅
  • 엔터테인먼트 마케팅
  • 감성 마케팅
  • 스포츠 마케팅
마케팅 시뮬레이션
  • 회사 경영 개요
  • 시뮬레이션 소개
  • 회사 인수, 조직구성
  • 제1기 경영계획 수립
  • 경영활동 결과 리뷰
  • 마케팅 전략 재점검
  • 제 2~6기 경영활동
  • 마케팅 활동결과 점검
전 부문, 신입사원~과장
4 ~ 16 시간
회사소개 채용정보 개인보호정책 회사위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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