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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의사항
   > 교육과정 > Business Skill
  • 자신의 업무 스타일을 분석하고, 효율적인 시간활용법과 업무추진 방법을 습득한다.
  • 시간관리와 업무관리와의 연관성을 분명히 이해하고, 일의 우선순위를 명확히 구분하는 방법을 학습한다.
  • Time Management, Planning, Action Management를 학습하여 자신의 업무 효율을 20% 이상 향상시킨다.
  • 일본, 업무과학연구회가 개발한 업무능력 향상 프로그램의 핵심노하우를 한국화하여 개발한 교육과정입니다.
  • 업무에서의 시간관리를 위한 다양한 방법론을 제공합니다.
  • 학습 후 현업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쉬우면서도 효과가 높은 실천 스킬들을 체크리스트와 함께 제공합니다.
  • 과정의 핵심내용들을 '㈜에이지21' 출판사가「일 잘 하는 습관 60」으로 출판하여 베스트셀러화된 검증된 프로그램입니다.
구 분 주 요 학 습 내 용
시간관리의 개념
  • 시간의 의미
  • 시간관리는 업무관리
  • 나의 업무 스타일 분석
  • 업무의 양면성
  • 일의 Operating System
  • 4가지 시간을 알자
  • 일의 스펙트럼
  • 자신의 시간과 타인의 시간
새로운 시간을
만들자
  • 시간과 뇌에 관한 3가지 데이터
  • 자투리 시간
  • 투여 시간의 기본적인 성격
  • 투여 시간에 대한 사고방식
  • 시간을 만들어내는 비법
  • 일의 60%는 커뮤니케이션
  • 주관과 객관의 밸런스
  • 시간을 활용해서 사람을 움직인다
업무 우선순위
정하기
  • 무엇이 문제인가?
  • 일반적인 일의 진행방법
  • 파레토 법칙
  • 효과적으로 우선순위 정하는 방법
  • 중요성과 긴급성 사이에서 우선순위 정하기
  • 나의 시간활용을 분석한다
성과를 향한
실천계획
  • 스페셜리스트가 되는 비법
  • 하루의 플래닝을 하자
  • 일의 재고조사를 하자
  • 자신과의 약속을 지키자
전 부문, 전 직급
8 ~ 16 시간
회사소개 채용정보 개인보호정책 회사위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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