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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의사항
   > 교육과정 > 고객서비스
  • 고객응대에 필요한 예절과 매너를 습득 할 수 있다.
  • 대인관계에 영향력을 발휘하여 비즈니스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.
  • 자신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연출 할 수 있다.
  • 비즈니스 매너의 다양한 상황을 실습한다.
구 분 주 요 학 습 내 용
패러다임의 전환
  • 경영환경 변화에 따른 패러다임의 전환
  • 고객만족과 패러다임의 전환
직장인의 매너
  • 매너와 에티켓의 차이
  • 직장 내에서 매너가 필요한 이유
  • 직장내의 매너의 종류
비즈니스 매너
  • 인사자세
    • 바람직한 인사 자세와 상황별 실습
    • 안내 및 지시동작, 방향지시, 물건 수수 등 올바른 매너
    • 대기자세, 선 자세, 앉는 자세 및 자세 교정
  • 전화응대
    • 전화응대의 기본원칙
    • 전화응대 프로세스 습득
    • 전화응대 스크립트 작성 및 실습
  • 상황별
    • 출 퇴근 시 매너
    • 보고시 매너
    • 외근 및 외부손님 응대
종합실습
  • 상황별 실습 및 피드백
사원 ~ 과장
4 ~ 8 시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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